사진 : N.O.A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공효진이 오는 7일 오후 7시,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의 금요일 3부 코너인 '스모키(스타의 모든 것을 키워드로 알아본다) 초대석'에 출연한다.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는 공효진과 함께 하는 '실천합시다'라는 타이틀의 특집 코너를 마련해 패셔니스타, 화려한 여배우 공효진이 아닌 환경에 대해 진심으로 고민하고 생각하는 인간 공효진으로서의 색다른 면모를 조명할 예정이다.

지난해 말 환경에 관한 첫 에세이 '공책'을 펴낸 공효진은 책을 통해 배우로서의 존재감에 대한 고민을 비롯, 거기서 시작된 환경에 대한 관심, 화초와 반려견을 키우며 느끼는 행복, 일상에서 부딪히는 환경적인 문제들과 고민 등을 이야기하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을 진솔하고 솔직하게 담아냈다.

공효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공효진이 책을 통해 말하고자 하는 이러한 생각과 고민 등을 청취자들과 공유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환경 사랑하기에 동참시키고자 제작진의 초대에 선뜻 응하게 됐다. 공효진의 요즘 근황과 더불어 공효진의 환경 보호 실천 방법들 중 인상적인 이야기들로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공효진은 평소 '박소현의 러브게임'의 애청자이기도 하지만 DJ인 박소현과는 10여년 전 MBC 시트콤에 함께 출연한 인연도 있어 공효진의 게스트 출연 소식에 박소현 역시 반색을 표했다는 후문.

한편 공효진은 출연하는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7일(내일) 저녁 7시, 3부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