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민희


패셔니스타 김민희가 의류브랜드‘데카당스’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데카당스는 슬림&시크(Slim&Chic)를 지향하는 어번 스트리트 영 캐주얼 웨어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빠른 기동력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실하게 살아있는 한국형 SPA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데카당스는 “배우 김민희는 그 동안 각종 작품과 매체에서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찬사를 받아 왔으며 여성들이 가장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패셔니스타로서 확고히 자리를 잡은 패션 아이콘이다. 데카당스의 다리가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컨셉과 김민희의 슬림한 스타일이 잘 맞어 떨어져 모델로 영입하게 되었다”면서 발탁배경을 설명하였다.

또한, “김민희는 핫 셀러브리티답게 앞선 패션감각과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새로운 유행을 창조하고 밝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21C 엣지있는 브랜드 데카당스와 만나 더욱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분석된다고” 밝혔다

김민희는 이번 광고체결 이외에도 여자 연예인으로는 가장 각광받는 의류와 화장품 및 음료, 제과, 가전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 관계자는 “업계에서 ‘김민희’라는 모델은 광고효과가 즉각적으로, 또한 가장 높은 효과를 보이는 모델로 불려지고 있어 광고주들이 선호하는 모델이고 재계약율 또한 매우 높은 편이다”고 평했다.

한편 김민희는 지난해 연말 개봉한 영화 ‘여배우들’에서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여배우의 진솔한 속내를 보여주며 특히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줘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으며 현재 차기작을 선택하고 있는 중이어서 조만간 다시 새로운 작품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