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한 K팝 인기 남자 가수가 2022년 혼외자를 출산한 뒤 금전 지원을 이어왔다는 보도가 나온 것과 관련해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한 교포 커뮤니티를 통해 하이라이트 멤버가 이 주인공이라는 루머가 퍼졌고, 네티즌들은 "외국 사이트에서 주어가 다 공개됐다"라는 등 반응이 나왔다. 이에 어라운드어스 측은 지난 21일 "하이라이트 멤버 관련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대응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최근 당사는 일부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유포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로 인해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심각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음을 확인하였다"라며 "현재 인터넷에서 유포되는 근거 없는 정보는 절대로 사실이 아님을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허위 사실 유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형법상 명예훼손에 해당하며, 멤버들의 명예와 신뢰를 훼손하여 막대한 정신적/경제적 손실을 초래하고 있다"라며 허위사실을 유포한 자는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할 계획이며, 허위사실 유포를 한 이들에 대해서도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를 포함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 등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하고 피해를 주는 어떠한 행위에 대해서도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통해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채정안, 올해 50살 됐는데 이렇게 핫할 일? 비키니 자태로 "열심히 굽고 먹고"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살짝 올린 티셔츠에 드러난 한 줌 허리…41kg 뼈말라 자태
▶ '故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모델인 줄 알았어…비키니에 드러난 탄탄한 슬렌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