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W엔터테인먼트 제공


USPEER(유스피어)가 설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최근 USPEER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USPEER 는 6인 6색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전하고 있다.

USPEER는 "새해를 맞이하여 꿈꾸시는 소망이나 목표가 있다면 꼭 이루시길 저희가 응원하겠다. 올해 저희 USPEER 정말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해달라. 새로이 멋지게 달려갈 USPEER와 함께 행복한 2026년을 만들어요"라며 새해 인사와 함께 당찬 포부를 전했다.

지난해 6월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을 발매하고 각종 음반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완성형 신인’으로 주목 받은 USPEER는 올해 초 이원민 대표가 새롭게 설립한 MW엔터테인먼트로 소속을 옮기며 상반기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이후 이번 영상을 통해 첫 단체 인사를 전한 USPEER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하며 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USPEER는 상반기 중 컴백을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더 단단하고 따뜻한 삶을 살아가보려 합니다"
▶ EXID LE, 누워서 더 아찔한 비키니 자태…구릿빛 피부+탄탄한 몸매로 넘치는 건강美
▶ 두 번이나 해체당한 걸그룹 출신 멤버, 한겨울 산독기룩으로 "손가락 잃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