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키키, 각양각색 한복 입고 전한 설인사…드라마 '궁' 주인공으로 깜짝 변신
키키(KiiiKiii)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인사를 건넸다.
키키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설날을 앞두고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드라마 '궁'을 오마주한 콘셉트로, 각자의 개성이 담긴 5인 5색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 중 주인공의 교복부터 녹색 당의, 곤룡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복까지 각양각색으로 차려입은 키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판넬과 함께 모여 앉은 사진부터 설날을 맞아 인사를 하는 모습 등을 통해 키키만의 밝은 에너지와 자유로움을 전했다.
키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설날은 데뷔 후 처음으로 티키(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맞이하는 설이라 더 의미 있게 느껴진다. 1월부터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고, 연휴를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을 통해 '올해는 나답게, 조금 더 대담하게'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는데 많은 분들께 그 의미가 닿은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보답드리고 싶다. 설 연휴 동안은 근심과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데뷔 후 처음 맞는 설을 다양한 활약으로 의미 있게 장식하고 있는 키키는 설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자신들만의 색과 메시지를 쌓아가고 있는 키키의 2026년 행보에도 관심이 모인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더 단단하고 따뜻한 삶을 살아가보려 합니다"
▶ EXID LE, 누워서 더 아찔한 비키니 자태…구릿빛 피부+탄탄한 몸매로 넘치는 건강美
▶ 두 번이나 해체당한 걸그룹 출신 멤버, 한겨울 산독기룩으로 "손가락 잃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