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쇼!챔피언' 방송 캡처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미니 1집이자 데뷔 앨범 'EUPHORIA'(유포리아)의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알파드라이브원은 'FREAK ALARM' 무대에서 원팀 파워를 바탕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곡의 콘셉트를 살린 포인트 제스처부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엔딩 포즈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1위 주인공으로 호명된 알파드라이브원은 “저희가 데뷔한 지 얼마 안됐는데 1위를 선물해주신 ALLYZ(팬덤명, 앨리즈) 감사드린다. 첫 1위를 쇼챔에서 해서 영광이다. 열심히 하겠다”며 “앞으로 더 발전해서 보답하는 멋진 아티스트 되겠다”라고 음악방송 첫 1위 소감을 밝히며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 'FREAK ALARM'으로 데뷔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빠른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는 알파드라이브원은 앞으로도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손나은, '원조 레깅스 여신'의 슬렌더 핏…소시지색 핑크까지 소화
▶ 하지원 치어리더, 항아리 라인 황금골반…숏컷 멋쁨녀의 레깅스 핏
▶ 성유리, 한쪽 허벅지 확 트인 홀터넥 드레스…불끈 손 쥐고 섹시미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