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개코 인스타그램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이혼 소식을 알렸다.

16일 개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개인 소식을 전합니다. 작년 저희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대화를 나눈 끝에 서로의 삶을 존중하며 부부로서의 관계를 마무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부부로서의 관계는 끝을 맺었지만, 두 사람 모두 부모로서의 책임감을 다할 예정이다. 개코는 "저희 두 사람은 부모로서 공동육아 책임을 가지고 역할을 끝까지 이어갈 것입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개코는 김수미와 2011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편 개코는 2004년 그룹 다이나믹듀오로 데뷔해 최근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가수로서의 본업 외에도 Mnet 한일합작 걸그룹 '하입프린세스'의 프로듀서로 나서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사업가 김수미는 연극 '경남창녕군길곡면' 무대에 오르며 배우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기도 했다. 


▶ 맹승지, 수영복 입는 재미가 있을 수밖에…꽉 찬 볼륨감에 완벽 S라인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마른 몸매→'뼈말라' 자태 "음식보다 날씬함이 해피"
▶ '엄태웅♥' 윤혜진, 쫄쫄이 수영복도 완벽 소화…마네킹도 울고 갈 슬렌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