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웨이크원 제공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관련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제로베이스원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의 흐름을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사진에는 졸업 가운을 착용한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담겼다. 아홉 멤버들은 자유롭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역동적인 포즈와 장난스러운 제스처를 취하며, 자연스러운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편안한 호흡이 묻어나는 이번 이미지는 프로젝트가 이어질 무드를 담고 있어,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리플로우'는 제로베이스원이 지난해 9월 발매한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데뷔 후 지금까지 치열하게 달려온 제로베이스원은 비로소 음악을 통해, 시간의 결을 따라 쌓인 감정과 순간들을 이야기하며 제로즈(ZEROSE, 팬덤명)를 향한 진솔한 마음을 전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는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1월 9일 첫 번째 수록곡 '러닝 투 퓨처(Running To Future)'에 이어 1월 23일 두 번째 수록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될 예정이다.


▶'♥문원과 혼전동거' 코요태 신지, 청순X큐티X섹시 바캉스룩 소화한 글래머
▶'애셋맘' 이소라, 타고난 마름인 줄 알았는데…다이어트 전 모습 대공개
▶'엄태웅♥' 윤혜진, 비키니 자태 공개…발레리나 출신 다운 초슬렌더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