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투어스(TWS) 지훈이 부친상을 당했다.

12일 플레디스는 투어스 공식 SNS 채널 및 위버스를 통해 'TWS 지훈 부친상 부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멤버 지훈의 아버지께서 투병 중 병세가 급격히 악화되어 어제(1월 11일) 저녁 별세하셨다는 안타까운 비보를 전합니다"라며 "현재 지훈은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장례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가족 및 친지 분들과 치르고자 합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지훈이 가족들과 함께 충분한 애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와 배려를 부탁드립니다"라며 "지훈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투어스는 지난 10월 네 번째 미니앨범 'Play Har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OVERDRIVE'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투어스는 오는 24~25일 마카오 STUDIO CITY EVENT CENTER에서 'TWS TOUR '24/7:WITH:US' IN MACAU'를 개최한다. 


▶ 김희정, 후드티 벗으니 드러난 브라톱…탄탄한 몸매 속 감출 수 없는 볼륨감
▶ '환승연애2' 이지연, 청순 글래머였네…비키니 입은 핫 걸 "따끈한 사진"
▶ 포미닛 출신 남지현, 美서 바레 전파…브라톱 패션에 꽉 찬 볼륨감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