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키키(KiiiKiii)가 유니크한 콘텐츠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지난 9일 키키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미니 2집 'Delulu Pack'(델룰루 팩)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Running in a Dress (드레스 입고 달리기)'라는 이야기 일부와 함께 빈티지 드레스 가게와 꽃가게, 헬스장 등 다양한 배경으로 각각의 프린세스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실크 드레스와 풍성한 레이스, 커다란 선물 리본과 퍼(Fur) 자켓, 프릴이 달린 블라우스 등 화려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고전과 현대를 넘나드는 듯 자유로운 모습으로 유쾌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드레스를 입고 러닝머신 위에 올라가거나 수건으로 양머리를 만들어 쓰고 거울 앞에서 다같이 장난스럽게 사진을 찍는 등 정형화되지 않은 위트를 더해 키키만의 '젠지 감성'을 완성했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델룰루 팩'은 '망상적인'이라는 뜻의 'Delusional'을 축약해 귀엽고 재치 있게 표현한 신조어 'Delulu(델룰루)'를 활용해, 새해를 맞이한 키키의 '엉뚱하고 기발한 소원을 빌어보자'는 발상에서 시작된 앨범이다. 이에 키키가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세계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키키의 미니 2집 'Delulu Pa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모모, 슬립 원피스 입고 아찔한 자태…단추가 안 잠길 듯한 꽉 찬 볼륨감
▶ 'AOA 출신' 신지민, 핑크 란제리 입고 퇴폐미 폭발…가슴라인 고스란히
▶ '금융인♥' 효민, 바이크 팬츠에 드러난 늘씬한 각선미…여전한 슬렌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