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잇썸 첫 유닛 상아·초원·주현, 비투비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리메이크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주현이 첫 유닛 활동으로 새해 포문을 힘차게 연다.
라잇썸은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상아, 초원, 주현 유닛의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짙은 어둠이 깔린 빙판 위에 선 상아, 초원, 주현의 모습이 담겼다. 각각의 매력을 살린 화이트룩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강조해 차분하면서도 깊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새 디지털 싱글 기대를 높였다.
상아, 초원, 주현을 통해 새롭게 탄생할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향한 관심도 뜨겁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지난 2018년 발표된 비투비 동명의 히트곡을 라잇썸만의 색깔로 완성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중심의 편곡에 세 사람의 조화로운 보컬로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라잇썸 그룹 활동에서 귀엽고 밝은 에너지를 보여준 상아, 초원, 주현은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음악적 스펙트럼 확장에 나선다.
라잇썸 첫 유닛 상아, 초원, 주현의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윤혜진, ♥엄태웅 없이 딸과 발리 여행…가벼운 옷에 드러난 초슬렌더 몸매
▶'문원♥' 신지, 수영복에 드러난 글래머 자태…결혼 앞두고 물오른 미모
▶심으뜸, 너무 아찔한 비키니에 애플힙…이래서 채널명이 '힙으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