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브 이서, 오늘(8일) 한림예고 졸업 "한층 성숙해진 모습 보여드릴 것"
아이브(IVE) 멤버 이서가 고등학교 졸업 소감을 전했다.
이서는 오늘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졸업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졸업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서는 꽃다발을 든 채 수줍은 미소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서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림예고에서의 3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출발선에 서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곳에서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보낸 시간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저의 학창 시절을 응원해 주시고, 졸업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특히 우리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에게도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졸업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제 성인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내딛는 만큼, 한층 성숙해진 아이브 이서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20대의 이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20대를 맞이한 기대감과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이서는 아이브 멤버로서 2026년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슈퍼모델' 출신 김빈우, 너무 작은 비키니에 아찔한 눈바디…발리 포착
▶효민, 유부녀 됐어도 핫한 비키니 자태…꽉 찬 볼륨감+한 줌 허리 자랑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슬림핏 글래머 몸매 비결? "잘 안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