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TZY, 세 번째 월드투어 개최 확정…2월 서울 콘서트로 포문
ITZY(있지)가 세 번째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2026년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한다.
ITZY는 2일 공식 SNS 채널에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를 게재하고 세 번째 월드투어 'ITZY 3RD WORLD TOUR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1차 개최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ITZY는 2월 13일~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 막을 올린다. 이어 4월 17일 멜버른 존 케인 아레나, 19일 시드니 틱톡 엔터테인먼트 센터, 22일 오클랜드 스파크 아레나, 5월 9일~10일 도쿄 게이오 아레나 도쿄, 6월 20일 홍콩 아시아월드-아레나, 27일 가오슝 가오슝 아레나, 7월 4일 방콕 임팩트 아레나, 7월 11일 마닐라 SM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까지 9개 지역에서 총 12회 단독 공연을 갖는다. 여기에 'MORE SHOWS TO BE ANNOUNCED'라는 문구로 더 많은 지역을 찾을 것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투어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 중 마지막 날인 2월 15일 공연은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온라인 공연 관람권 예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월드투어는 2024년 8월 성료한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BORN TO BE''(본 투 비)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펼쳐지는 국내외 공연이다. 2025년 11월 발매한 미니 앨범 'TUNNEL VISION'과 동명으로, 해당 음반 발매 기념 유튜브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개최를 예고하며 설레는 마음과 함께 완전체 투어의 끈끈함이 느껴지는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친 바 있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 'TUNNEL VISION'처럼 새 월드투어에 나서는 ITZY가 무대 위 진면모를 드러내며 '퍼포먼스 퀸' 매력을 밝힐 전망이다.
▶리사, 두눈 의심케하는 전신 시스루…비키니보다 아찔한 모먼트
▶맹승지, 고자극 란제리 자태에 시선 둘 곳이 없네…베이글녀의 섹시 연말정산
▶걸그룹 출신 김민경, 손바닥만 한 비키니 소화한 초슬렌더…"뜨거웠던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