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크래비티, 팬 이벤트로 완벽한 5주년 마무리 "함께해준 러비티 고마워"
크래비티(CRAVITY)가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와 더욱 특별한 연말을 마무리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28일 CGV 왕십리에서 오후 2시와 5시 총 2회에 걸쳐 연말 팬 이벤트 '(주)비티프로덕션 2025 연말 결산 타운홀미팅'을 개최, 러비티와 더욱 가까이 만나 한 해를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해당 이벤트는 멤버 성민이 기획에 참여해 자체 콘텐츠 '크래비티 파크'에서 전개된 '(주)비티프로덕션' 세계관 콘셉트를 배경으로 진행됐다. 멤버들은 각자 콘텐츠 속에서 담당했던 직책으로 등장했고, 러비티도 함께 직책을 받아 객석에 자리한 가운데, '안대리'인 성민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더욱 실감 나는 연말 결산이 이뤄졌다.
크래비티는 '성과 보고'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스크린을 통해 2025년 크래비티의 활약이 분기별로 안내되었고, 정규 앨범 발매 및 작사, 작곡 데뷔부터 자체 콘텐츠 100회 달성, 단독 콘서트 개최, MC, 방송 출연, 화보 촬영 등의 개인 활동까지 이어져 올 한 해 크래비티의 눈부신 행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 멤버들은 서로 칭찬과 격려를 건네며 더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사전 투표를 바탕으로 '연말 결산'이 진행됐고, 기억에 남는 음악방송 무대부터 틱톡(TikTok) 콘텐츠와 자체 콘텐츠, 멤버들의 명대사까지 러비티가 한 해 동안 가장 좋아했던 크래비티의 순간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반응이 좋았던 '양관식 챌린지'와 '키싱유 챌린지'를 다른 멤버 버전으로 선보이거나 러비티가 보고 싶었던 '단체 오버드라이브 챌린지', '닉주디 챌린지' 등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 가운데, 자체 콘텐츠 중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한 '건강검진 편'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촬영 당시 비하인드를 생생하게 풀어내며 더욱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곧 공개될 새로운 '크래비티 파크' 에피소드에 대한 스포일러를 전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크래비티 멤버들의 휴가 브이로그를 공개하는 '연차 사용 현황 보고' 시간이 이어져 러비티들의 반가움을 사기도 했다. 원진, 민희, 형준 / 우빈, 태영, 성민 / 세림, 앨런, 정모로 팀을 나눠 3분할 브이로그가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의 일상과 케미를 그대로 담은 영상은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일으켰고, 멤버들은 각자 휴가 때 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러비티의 질문에 답변하며 더욱 풍성한 팬 이벤트를 완성했다.
행사 말미, 멤버들은 2025년의 모든 순간에 함께해 준 러비티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유행하는 '성취 케이크에 초 꽂기'를 통해 각자 올해 성취한 것들을 외치기도 했다. 이어 멤버들이 "크래비티, 러비티"라고 선창하자 팬들이 "우리의 시간을 기억해"라고 화답하며 더욱 의미있게 마무리했다.
크래비티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러비티와 함께하는 '연말 결산'이어서 더욱 뿌듯했던 것 같다. 되돌아보니 올해 정말 많은 것들을 이뤘는데, 그 모든 순간에 러비티가 함께해 준 것이 실감 나 감동이었고,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음악과 무대, 활동으로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크래비티가 되겠다. 다가올 2026년도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 사랑해요 러비티!"라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이한 크래비티는 지난 6월 정규 2집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 발매를 시작으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핸드볼 경기장에 입성, 다양한 국내외 무대 활약을 이어갔고, 정규 2집 에필로그 앨범을 발매하며 다시금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한편, 크래비티는 끊임없는 활약으로 눈부셨던 2025년을 마무리하고, 새해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맹승지, 이렇게 글래머러스하다니…파격룩에 보고도 안 믿기는 풍만함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공중파 방송 출연 "하루종일 성형앱만 본다"
▶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오프숄더룩에 관능적 자태…재벌가 아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