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브 안유진, 6연속 '가요대전' MC 발탁 "선물 같은 시간 선사할 것"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6연속 '2025 SBS 가요대전' MC로 나선다.
25일 SBS '가요대전'에 따르면, 안유진은 오늘(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SBS 가요대전'에 MC로 출연한다.
안유진은 지난 2022년 첫 MC 합류 이후 '가요대전 Summer'를 포함해 통산 6회째 '가요대전'을 이끄는 진행자로 낙점됐다. 해를 거듭하며 증명된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안정적인 리딩으로 올해 역시 여름에 이어 연말 축제까지 책임지며 '가요대전'의 든든한 안방마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안유진은 소속사를 통해 "벌써 4년째 '가요대전'의 MC로 시청자분들과 연말을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매년 크리스마스를 이 무대 위에서 맞이하는 것이 제게는 큰 선물인 만큼, 시청자분들께도 이 시간이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안유진이 MC와 아이브로 출연하는 '2025 SBS 가요대전'은 오늘(25일) 오후 4시 50분에 생방송 된다.
▶ 맹승지, 엎드린 자세에 더 아찔한 언더웨어 착장…글래머 여신의 위엄
▶ '윤정수♥' 원진서, 압도적 S라인 자랑하는 비키니 자태로 "추억의 발리앓이"
▶ '美 극비 결혼' 최윤소, 산타 모자에 수영복이라니…아찔한 해변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