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킥플립, 전국 팬 콘서트 투어 개최한다…5개 도시 12회 공연 예고
킥플립(KickFlip)이 2026년 전국 팬 콘서트 투어에 나선다.
킥플립은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에 '2026 KickFlip FAN-CON <From KickFlip, To WeFlip>'(2026 킥플립 팬콘 <프롬 킥플립, 투 위플립>) 포스터를 게재하고 첫 팬 콘서트 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앞서 팬 콘서트 서울 공연 포스터 이미지에서 전국 투어를 암시해 팬들을 설레게 했던 킥플립이 마침내 투어 상세 일정을 발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킥플립은 내년 1월 17일~1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4일 부산, 31일 광주, 2월 21일 청주, 28일 대구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총 12회 공연 규모의 팬 콘서트 투어를 전개한다. 오는 1월 20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이들은 전국 각지 위플립(팬덤명: WeFlip)을 더욱 가깝게 찾아가 소통할 전망이다.
지난 8일 오후에는 위플립 1기를 대상으로 팬 콘서트 서울 공연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됐고 총 4회 공연이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From KickFlip, To WeFlip>' 각 지역별 공연 및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킥플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킥플립은 올 한 해 총 세 장의 미니 앨범 발매, 주요 글로벌 페스티벌 출연, 여러 가요 시상식 신인상 수상 등 맹활약하며 'K팝 슈퍼 루키' 수식어를 입증했다. 기세를 몰아 2026년 전국 투어 팬 콘서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킥플립의 빛나는 새해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강민경, 딱 붙는 운동복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S라인 뽐내며 공개한 반전은
▶맹승지, 무노출 모노키니인 줄 알았는데…옆구리부터 등까지 속살 노출
▶'윤정수♥' 원진서, 발리 여신 등극할 수영복 자태 "인생 첫 신혼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