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타잔, 브라이언 체이스 공식 SNS 캡처


브라이언 체이스가 핫루키 타잔과 손잡고 힙합씬에 프레시한 바이브를 일으킨다.

브라이언 체이스(Bryan Chase)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새 EP ‘GRANTED’의 샘플러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FOR GRANTED’(포 그랜티드)를 통해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타잔(TARZZAN)과의 특별한 컬래버를 예고했다.

이번 EP는 ‘ONE TIME’(원 타임), ‘TELL ME’(텔 미), ‘FOR GRANTED (Feat. TAZZAN of ALLDAY PROJECT)’ 등 총 세 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트랙과 함께 공개된 샘플러 영상은 EP의 정서를 관통하는 미래지향적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심장 형태를 감싸는 금속 케이블이 빛을 발산하는 장면, 전자 신호처럼 흩뿌려지는 네온 라인, 거미줄과 나비가 전기적 패턴으로 재해석된 이미지 등 메탈릭 텍스처가 겹쳐지는 화면 속에서 브라이언 체이스 특유의 감각적인 래핑과 트렌디한 비트, 일렉트로닉 기반의 첨단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EP 전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타이틀곡 ‘FOR GRANTED’에는 5인조 혼성그룹 ALLDAY PROJECT(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의 멤버 타잔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시선을 끈다. 데뷔와 동시에 더블 타이틀곡 ‘FAMOUS(페이머스)’와 ‘위키드(WICKED)’로 신선한 반향을 일으킨 ALLDAY PROJECT는 최근 첫 EP 선공개곡 ‘ONE MORE TIME’까지 연이어 히트시키며 ‘핫 루키’로 급부상했다. 브라이언 체이스의 관록에 타잔의 에너지가 더해지며, 힙합씬에 프레시한 무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브라이언 체이스의 새 EP ‘GRANTED’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소희, 옆태 다 비치는 파격 시스루에 선명한 타투…아찔한 분위기 완성
▶하지원 치어리더, 꿀벅지로는 국가대표급…"세상에 이런 천사가" 반응 폭발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갈비뼈 적나라한 속옷 자태…다이어트 자극짤 경신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