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이무진이 리스너와 한층 거리를 좁힌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이무진 소극장 콘서트 [오늘의, eMUtion(이무션)](이하 '오늘의, 이무션')의 티저 포스터를 게재하고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무진의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은 12월 20일(토) 공연을 시작으로 21일(일), 24일(수), 25일(목)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 중구 메사홀에서 진행된다.

콘서트 타이틀인 '오늘의, eMUtion'은 'Emotion(감정)'과 본인의 이름 '이무진(Lee Mujin)'의 합성어이다. 이무진만의 솔직한 감성의 노래를 통해 지금 이 순간, 오늘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이끌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록 스피릿을 상징하는 손 모양과 마이크 등 자유로운 낙서의 요소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펑키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포스터는 기존 브랜드 콘서트 '별책부록'에서 선보인 따뜻하고 잔잔한 감성의 틀에서 벗어나 이무진만의 재치 있고 꾸밈없는 에너지를 예고하며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이무진의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의 티켓 예매는 11월 19일(수) 오후 7시, NOL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 '박성광♥' 이솔이, 짧은 스커트에 옆트임까지…탄탄한 허벅지 노출
▶ '육상 카리나' 김민지, 옆에서 보니 볼륨감까지 갖추었네…탄탄한 글래머
▶ 나나, 언더붑 브라톱에 드러난 아찔한 S라인…美친 각선미까지 'CG같은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