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건강 문제' 박봄은 없지만…산다라박 "멤버들과 함께 하는 시간들 소중해"
산다라박이 2NE1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9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들과 함께 하는 시간들~ 너무 소중하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는 CL, 공민지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는 최근 생일 역시 멤버들과 함께 보낸듯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최근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박봄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박봄은 지난 8월 그룹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당시 박봄 소속사 측은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들의 따뜻한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활동 중단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2NE1은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 개최를 한 것에 이어 올해까지도 함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딸셋맘' 이소라, 옷 들어 올린 채 납작배+복근 자랑…"저도 주에 2번 음주해요"
▶ 맹승지, 육감적이란 말로 다 표현 못해…귀여울 땐 귀여운 최강 글래머
▶ '10kg 감량' 현아, 무대서 기절한 후 "아무 기억 안 나…프로답지 못해 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