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Z (나우즈)가 4개월 만에 활동에 나선다.

나우즈는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11월 26일 오후 6시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한 흑백 톤의 티저에는 멤버들의 사인, 번호가 적힌 야구 모자가 담겨 나우즈가 펼쳐나갈 또 다른 이야기를 기대하게 했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이름은 'Play Ball'이다.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뜻처럼 나우즈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그룹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세상에 선보인다.

올해 리브랜딩을 거쳐 첫 미니 앨범 'IGNITION'으로 정체성을 구축한 나우즈는 앞서 'ONE STAGE' 스토리 필름을 공개하며 무대를 향한 열망을 전했다. 성장을 거듭하며 '잘파 대표 루키'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나우즈는 신보 'Play Ball'을 통해 다시 한번 도약할 예정이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 '딸셋맘' 이소라, 옷 들어 올린 채 납작배+복근 자랑…"저도 주에 2번 음주해요"
▶ 맹승지, 육감적이란 말로 다 표현 못해…귀여울 땐 귀여운 최강 글래머
▶ '10kg 감량' 현아, 무대서 기절한 후 "아무 기억 안 나…프로답지 못해 미안"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