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현우, '태풍상사' OST 부른다…짜릿한 전율 예고하는 'GOD BLESS'
밴드 국카스텐의 하현우가 '태풍상사'의 다섯 번째 OST 주자로 출격, 폭발적인 가창력과 짜릿한 전율을 예고한다.
'태풍상사'의 제작진은 "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5 하현우(국카스텐)의 'GOD BLES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태풍상사'는 1997년 IMF 시기를 배경으로 직원도, 돈도, 팔 것도 없는 무역회사의 사장이 되어버린 초보 상사맨 '강태풍(이준호)'의 고군분투 성장기를 그린다.
'GOD BLESS'는 어둠을 뚫는 듯한 강렬한 비트 위에 하현우의 폭발적인 보컬이 휘몰아치는 곡이다. 절망을 딛고 일어서는 인간의 의지를 웅장하게 그려내 듣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또한 이 곡은 IMF라는 절망의 한복판에서 매 순간 위기를 기회로 바꾸며 기적을 만들어가는 상사맨들의 이야기와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태풍상사'의 다섯 번째 OST 하현우(국카스텐)의 'GOD BLESS'는 9일(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10회에서 첫 공개되며, 음원은 방영 날인 9일(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저 감상할 수 있다.
▶ 제시, 언더붑 상의에 드러난 묵직한 볼륨감…컴백 앞두고 물오른 미모+몸매
▶ 이다혜 치어리더, 볼륨감에 버티기 힘들어 보이는 단추 "짧은 치마를 입Go"
▶ 김혜수, 스윔웨어에 여전한 글래머 자태…50대에도 완벽 몸매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