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즈(RIIZE)가 11월 24일 돌아온다.

이번 싱글 'Fame'(페임)은 라이즈가 2023년 9월 발표한 데뷔 싱글 'Get A Guitar'(겟 어 기타) 다음 피지컬로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이자, 올해 5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인 만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라이즈 성장 과정의 이면에 초점을 맞춘 이번 싱글은 타이틀 곡 'Fame'을 포함한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치열함 속에서 때때로 마주하는 멤버들의 불안과 공허, 그로 인한 격정까지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으로 담아냈다.

이와 관련,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Fame' 트레일러가 오픈, 영국 런던의 대저택에 등장한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을 간직한 듯한 모습과 함께, 고요함 가운데 느껴지는 역설적인 긴장감을 아름답게 그려낸 영상으로 믿고 보는 '비주얼 라이즈'를 선사해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한편, 라이즈 싱글 'Fame'은 오늘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 '걸그룹 출신' 조아영, 비키니 수영복 입고 감자칩 못참지…방콕 포착
▶ 경리, 주머니보다 짧은 하의에 아찔한 각선미 "밖순이 인 줄 알았지만"
▶ 야노시호, 정말 눈부시게 예뻤네…'♥추성훈' 17년 전 결혼식 충격 춤사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