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타쉽 제공


크래비티(CRAVITY)가 11월 깜짝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티저를 공개, 6월 발매된 크래비티 정규 2집 '데어 투 크레이브(Dare to Crave)'의 에필로그 앨범이 오는 11월 10일 발매될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레몬에이드에 보랏빛 포도 주스가 섞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음료가 섞이며 신비로운 색을 내는 장면을 통해 전작인 정규 2집 '데어 투 크레이브'와 이번 앨범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것을 암시했다.

영상 말미에는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Dare to Crave : Epilogue)'라는 앨범명과 함께 발매 일정인 11월 10일 월요일 오후 6시가 명시되어 기대를 더했다.

앞서 지난 24일 크래비티는 음원 사이트 내 '데어 투 크레이브'의 앨범 커버를 전격 교체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해당 커버에는 앨범의 상징이자 크래비티의 새로운 로고의 모티브가 된 포도알 여러 개가 막 물에 빠진 듯한 연출이 담겼고, 더욱 생동감 넘치는 장면으로 기존 앨범 커버와는 또 다른 무드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크래비티는 지난 6월, '데어 투 크레이브' 발매에 앞서 그룹명의 의미와 로고 등을 리브랜딩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맛을 내는 '포도'를 활용해 포도와 포도 줄기에서 비롯된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고, 'CRAVE(갈망)'와 'GRAVITY(중력)'의 합성어로 그룹명의 의미를 다시 정의하는 등 크래비티 세계관의 확장과 동시에 또 다른 시작을 알렸다.

크래비티는 해당 앨범을 통해 타이틀곡 'SET NET G0?!(셋넷고)'를 포함해 전 멤버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12개의 트랙을 전개, 더욱 다채로운 음악과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했다. 크래비티가 이번 활동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으로 그들의 또 다른 서사를 써 내려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는 11월 10일 정규 2집 '데어 투 크레이브'의 에필로그 앨범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를 발매한다. 이들은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일정과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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