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 제공


ITZY(있지)가 입체적 공간감이 돋보이는 새 앨범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2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10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콘셉트를 담은 새 티저 사진을 오픈했다.

사진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시각적 뎁스를 활용한 광각적인 구도로 새 앨범 'TUNNEL VISION'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한 신비로운 비주얼로 불균형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Focus'(포커스), 'DYT'(디와이티), 'Flicker'(플리커), 'Nocturne'(녹턴), '8-BIT HEART'(에잇 비트 하트)까지 총 6곡이 실린다. ITZY가 리스너들을 매료할 새 앨범으로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알린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은 11월 10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팬들과 함께 컴백의 설렘을 나누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김혜수, 살짝 벌어진 의상 틈 채운 우월 볼륨감…가슴 위 손 포즈마저 아찔
▶리사, 초미니 입고 쩍벌 자세에 파격 노출…시선 압도하는 월클 패션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윗옷 벗고 코르셋 속옷 적나라하게 공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