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넥도 명재현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 지금까지 곡 중에 후렴구 가장 좋아"
보이넥스트도어가 타이틀곡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5집 'The Actio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을 비롯해 'Live In Paris' 'JAM!', 'Bathroom', '있잖아'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타이틀곡 첫 인상을 떠올렸다. 리우는 "이 곡을 처음 듣자마자 후렴구가 귀에 맴돌았다"라며 "관객분들과 뛰어 놀 수 있는 곡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이 곡을 준비했다. 기승전결이 확실한 곡이면 좋겠다는 생각이었다. 그 부분을 신경 쓰며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명재현은 "이 곡을 접했을 때 '이런 콘셉트는 보넥도가 전문이지'라는 말을 내뱉었다. 멤버들 사이에서도 지금까지 노래 중에 후렴구가 가장 좋다는 말이 나왔다"라고, 운학은 "처음 듣는 순간 '잘될 것 같다'라는 느낌을 받은 곡이다.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고, 우리만의 세세한 느낌을 담아서 듣는 재미가 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 맹승지, 니트 벌어지는 압도적 볼륨감…따뜻한 티타임
▶구잘, 다시 꺼낸 비키니 자태…살짝 걸친 셔츠에도 가릴 수 없는 글래머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사진만큼 놀라운 화장 전후 비주얼…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