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을 예고했다.

20일 오후 6시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가 발매된다. 새 앨범에는 앞서 선공개된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와 동명의 타이틀곡 'FOCUS'를 포함한 총 6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FOCUS'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 기반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크한 보컬이 어우러져 하츠투하츠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가사에 온 신경이 상대에게 집중된 상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은 물론,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와 싱글 'STYLE'에 이어 또 한번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 모두 하츠투하츠에게 포커스를 맞추게 된다는 메시지를 함축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새 앨범에는 펑키한 베이스 라인과 아날로그 드럼 사운드에 글로시한 신스가 더해진 누디스코 스타일의 곡으로, '우리만의 비밀'을 이야기하는 소녀들의 밤을 애플 파이를 나누는 파자마 파티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Apple Pie'(애플 파이)가 수록된다.

또한 스트링과 혼, 따뜻한 키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시티 팝 장르의 곡으로, 부드러운 보컬과 풍성한 화성이 곡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하며, KENZIE가 작사에 참여해 주저하는 상대방에게 먼저 마음을 건네는 내용의 가사가 설렘을 자아내는 'Flutter'(플러터),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만난 R&B 기반의 팝 발라드 곡으로, 서로 눈을 마주할 때 마음에서 마음으로 이어지는 따스한 위로를 섬세한 보컬로 녹여내 깊은 여운을 남기는 'Blue Moon'(블루 문)까지 수록돼 하츠투하츠의 다채로운 감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늘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Hearts2Hearts The 1st Mini Album 'FOCUS' Showcase'(하츠투하츠 더 퍼스트 미니앨범 '포커스' 쇼케이스)를 개최, 다양한 코너들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신곡 'FOCUS' 무대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 걸그룹 출신 김민경, 비키니 수영복 입고 뽐낸 슬렌더 몸매 "여름여행"
▶구잘, 다시 꺼낸 비키니 자태…살짝 걸친 셔츠에도 가릴 수 없는 글래머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사진만큼 놀라운 화장 전후 비주얼…깜짝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