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스트래티지 (피처링 메간 디 스텔리온)) 뮤직비디오로 통산 25번째 유튜브 1억 뷰 기록을 달성했다.

2024년 12월 6일 선보인 트와이스의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 뮤직비디오가 9월 7일 오후 11시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까지 19편의 활동곡, 4편의 일본 발표곡과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까지 총 25개 비디오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리고 전 세계 여성 그룹 기준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 최다 보유 타이틀을 이어갔다.

여러 전략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끌어당기겠다는 당찬 매력이 깃든 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마음과 이를 위한 전술을 키치한 감성, 톡톡 튀는 비주얼로 담아 조회 수를 이끌었다. 특히 'Strategy'가 넷플릭스 'K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실리며 발매 후 수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국내외 리스너들의 큰 호응을 모으며 인기를 견인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 및 일본 정규 6집 'ENEMY'(에너미) 발매 후 새 월드투어 전개 등 활약을 펼치고 있다. 7월 19일~20일 인천에서 시작된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는 26일~27일 오사카, 8월 23일~24일 아이치, 30일~31일 후쿠오카를 거쳐 오는 9월 16일~17일 도쿄, 27일~28일 마카오, 10월 4일 불라칸, 11일~12일 싱가포르, 25일 쿠알라룸푸르, 11월 1일~2일 시드니, 8일~9일 멜버른, 22일~23일 가오슝, 12월 6일 홍콩, 13일~14일 방콕 등지로 이어진다.


▶ 김희정, 뾰족 가슴 의상도 세련되게 소화…아무나 못 입는 원피스 자태
▶ 15기 순자, 얼굴은 청순한데 몸매는 육감적…모노키니 입은 베이글녀
▶ 강소연, 국보급 글래머로 소화한 오프숄더 원피스…빈틈없는 대문자 S라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