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소미, 얼기설기 끈으로 가려진 하의…과감한 착장도 완벽 소화하는 아우라
전소미가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6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창배와 음중"이라며 "뭉치면 무슨 말인지 알지~"라는 글과 함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비하인드 컷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전소미는 음악중심의 시그니처(?)인 빨간 벽을 배경으로 여러 사진을 남긴 모습이다. 특히 그는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는 크롭톱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의 하의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허리 아래 부분부터 얼기설기 끈으로만 가려진 형태로 전소미의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과감한 패션을 선보인 것.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전소미라 소화 가능한 패션", "진짜 너무 예뻐", "화려할 수록 찰떡임"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Chaotic & Confused'를 발매, 타이틀곡 'CLOS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년 동안 몇 kg를 뺀 거야…수영복 전후 사진 비교
▶ '박성광♥' 이솔이, 수영복 입고 즐긴 워터밤 페스티벌 "물에 빠진 생쥐마냥"
▶ 15기 순자, 하늘빛 수영복 입고 입수…물 속에서도 돋보이는 완벽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