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마무 휘인, 에이핑크 4人과 한솥밥 먹는다…위드어스 엔터와 계약
아티스트 휘인(Whee In)이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 도약에 나선다.
25일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이하 위드어스)는 "휘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휘인의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음악성을 존중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휘인이 솔로 아티스트이자 마마무 멤버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향후 활동을 예고했다.
휘인은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은 물론,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2014년 걸그룹 마마무로 정식 데뷔한 이후, 2018년 마마무 최초의 솔로앨범 'magnolia(매그놀리아)'를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영역과 스타일을 구축해가고 있다.
위드어스와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휘인이 어떤 다채로운 행보로 독보적인 음악성을 꽃 피울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위드어스는 좋은 음악으로 '함께'를 지향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5세대 청량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소속돼 있으며, 최근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어 휘인이 합류하면서 더욱 화려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정호연, 역시 모델은 다르네…평범한 수영복도 완벽 소화하는 슬렌더 자태
▶ '이규혁♥' 손담비, 출산 후 댄싱퀸 시절로 완벽 복귀…"퀸비 커밍순"
▶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