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탁, 트로트 대선배 김연자와 협업 예고…7월 22일 '주시고' 발매
영탁이 김연자와 호흡을 예고했다.
3일 어비스컴퍼니를 통해 공개된 로고 이미지에는 옐로우 컬러를 배경으로 싱글 타이틀명인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를 정중앙에, 영탁의 영문명인 'YOUNGTAK'과 앨범 발매일 '2025.07.22 6PM'을 강렬한 무드로 배치해 시선을 강탈한다.
올여름 무더위를 정조준해 발매하는 앨범답게 강렬하면서도 산뜻한 로고 컬러부터 'Cool-내'가 진동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앨범 타이틀이 지닌 의미에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앨범 정보는 발매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영탁의 새 싱글에는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명가수 김연자와 함께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요계 선후배로 오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 3월 종영된 TV조선 '미스터트롯 3'에서 마스터로 호흡한 데 이어 본격적으로 입을 맞추는 건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가 처음이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성량으로 내로라하는 실력과 연예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히트곡을 다수 보유한 가요계 선후배의 만남인 만큼 두 아티스트의 막강한 시너지가 이번 앨범을 통해 폭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탁의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큐리, 티아라 활동 때는 몰랐던 몸매…깊게 파인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자랑
▶ 장윤주, 볼륨감 있는 슬렌더라니…누구나 부러워 할 몸매로 "수영복 골라주세요"
▶ 이세영, E컵 비키니는 이런 핏이구나…끈 버거워 보이는 글래머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