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20년 내공에 걸맞은 성숙한 보컬 매력을 들려준다.

슈퍼주니어 정규 12집 수록곡 'Say Less'(세이 레스)는 펑크 베이스와 올드스쿨 힙합 그루브가 인상적인 R&B 팝 곡으로, 책임감 없는 연인에게 이별을 고하는 순간, 억눌렀던 감정을 정리하는 장면을 가사에 풀어냈다.

특히 멤버 이특은 'Say Less'의 감상 포인트를 묻자 "슈퍼주니어의 '어른 섹시'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곡"이라고 전했으며, 폭발적인 가창을 통해 처절함을 극대화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곡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오늘(1일) 0시 슈퍼주니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Say Less' 하이라이트 클립도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는 중이며, 오는 3일까지 남은 수록곡 'Air'(에어)와 'I Know'(아이 노우)도 미리 들어볼 수 있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정규 12집 'Super Junior25'(슈퍼주니어 이오)는 7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돌싱' 장가현, 레이싱 모델 출신은 다르네…40대 후반 믿기 힘든 수영복 자태
▶ 이채영, 이 정도로 글래머였어? 묵직한 볼륨감에 옷이 작아 보일 정도
▶ 권은비, 레드도 찰떡인 워터밤 여신…깊게 파인 넥라인에 꽉 찬 볼륨감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