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알비더블유 제공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올여름을 짜릿하게 녹인다.

문별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ICY BBY'(아이시 삐)를 발매한다. 'ICY BBY'는 문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자유롭고 당당한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표현했다.

차가운 겉모습과는 달리, 다채로운 내면의 무한한 매력을 노랫말로 녹여냈다. 차갑지만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아이스크림처럼 자꾸 찾게 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펀치감 있는 킥 드럼과 빈티지한 아르페지오의 건반 사운드가 곡이 지닌 개성을 극대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무더운 여름도 짜릿하게 깨울 문별의 쿨하면서도 칠한 매력이 담긴다. 특히, 다양한 공간을 누비며 'ICY BBY'의 포인트 안무를 소화하는 문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하이 앵글부터 로우 앵글까지, 문별만의 키치한 매력을 다양한 앵글로 담아내 보는 재미를 배가한다.

'ICY BBY'는 문별이 전작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추후 발매될 앨범의 선공개곡이다. 문별은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ICY BBY' 곡 제목 읽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ICY' 지수를 테스트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ICY BBY : Do U Wanna try?', 그리고 '내곡네춤 챌린지'까지 팬 참여형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달궜다.

한편, 문별의 디지털 싱글 'ICY BBY'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나뮤 이유애린, 누드인 줄 알고 깜짝 놀랐네…살색 비키니 입은 섹시 인어
▶ 트와이스 모모, 딱 붙는 의상에 꽉 찬 볼륨감 자랑…압도적 글래머 여신美
▶ 황신혜, 푸른빛 수영장에 더 돋보이는 레드 비키니…탄탄한 몸매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