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스파, 'Dirty Work' 개인 티저 공개…파격적인 비주얼 변신
에스파가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지난 16일과 17일 에스파 공식 SNS 채널에는 오는 27일 발매되는 신곡 'Dirty Work'(더티 워크)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타투와 그릴즈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시도한 윈터와 닝닝의 모습과 포토제닉한 포즈와 표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카리나, 지젤의 모습이 담겨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신곡 'Dirty Work'는 귀를 사로잡는 신스 베이스와 쿨한 보컬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곡으로, 그간의 강렬한 매력과는 또 다른 Cool하고 Chill한 에스파의 보컬 색깔을 담았으며, 퍼포먼스 역시 힙하고 강렬한 동작부터 힘을 푼 섹시한 느낌까지, 대비감이 돋보이는 안무로 구성되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멤버들 각기 다른 개성을 살린 댄스 브레이크 구간과 고조되는 음악에 맞춰 에너지 있게 달리는 마지막 코러스 구간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곡으로 또 한 번의 메가 히트를 예고한 에스파는 오는 8월 29~31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aespa LIVE TOUR - SYNK : aeXIS LINE –'(20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엑시스 라인 –)을 개최하며, 이를 시작으로 세 번째 월드 투어에 나서며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에스파 새 싱글 'Dirty Work'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이번 싱글에는 Flo Milli(플로 밀리) 피처링 버전, 영어 버전, Instrumental(인스트루멘탈) 등 다양한 버전을 포함한 총 4트랙이 수록되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 '나뮤 출신' 이유애린, 누드인 줄 알고 깜짝 놀랐네…살색 비키니 입은 섹시 인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역대급 초슬렌더 핫걸…미니 사이즈 옷이 커 보여
▶ 아이들 미연, 생머리+청바지 조합 소화한 일자 배꼽 미녀…캠퍼스 여신 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