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타마고프로덕션 제공


'최애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성장 서사의 첫 페이지를 완성한다.

QWER은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QWER이 쌓아온 밝고 희망찬 성장 서사 속에 불협의 시간을 함께 이겨낸 네 멤버가 변치 않는 미래를 다짐한다. QWER은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특히 각 트랙리스트는 '콘서트 D-DAY'를 골자로, QWER이 아침에 일어나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이야기를 차례로 담아내 듣는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는 눈물을 참을 수 없는 슬픔에도 희망찬 내일을 위해 다시 한 걸음 내딛는 곡이다. QWER표 경쾌하면서도 청량한 밴드 사운드에 더해진 서정적인 노랫말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겼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배가했다.

이 외에도 미니 3집에는 일상 속 작고 소중한 기적이 행복을 가져다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행복해져라',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귀여운 속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검색어는 QWER', 한계를 부수고 거침없이 나아가겠다는 자신감을 전하는 'OVERDRIVE', 기다려온 만남의 순간, 서로를 향한 영원을 약속하는 'D-Day', 모든 것이 변해도 언제나 당신 곁에 있겠다는 'Yours Sincerel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뼈말라 자태에 금발 변신하니 '인형 그 자체'
▶ '베리굿 출신' 문유정, 물 속 아찔한 수영복 자태…감출 수 없는 '청순 글래머'
▶ '62세' 황신혜, 관리 여신 그 자체…묵직 볼륨감에 美친 듯한 비키니 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