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킥플립이 대형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소감을 전했다.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킥플립의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FREEZE(프리즈)'를 비롯해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Electricity'(일렉트리시티), 'Complicated!!'(컴플리케이티드!!), 'Code Red'(코드 레드), 'How We KickFlip'(하우 위 킥플립)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킥플립은 올 8월 열리는 글로벌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서머소닉 방콕'에 초대되며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계훈은 "많은 아티스트분들께서 출연하는 축제다 보니 그에 맞게 더욱더 열심히 잘하려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이번 기회로 우리 음악과 이야기를 더 많은 팬분들께 알려드리는 게 목표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동화는 "페스티벌에 출연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라며 "킥플립만의 여름과 청량을 보여드리고 싶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폭발적 청량 에너지', '케이팝 무대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라며 자신했다.

한편, 킥플립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을 발매하며 오후 8시 컴백 쇼케이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 트와이스 모모, 묵직 볼륨감 탓에 꽉 끼는 오프숄더 드레스…글래머 여신美
▶ '돌싱' 기은세, 위에서 찍으니 더 아찔한 비키니 자태…선명한 가슴골
▶ 50대 맞아? 엄정화, 10년 전과 같은 수영복 입고 더 탄탄해진 S라인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