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조정민, 7등신 S라인 옆태 자랑하다 청순 소녀로 변신…반전 매력에 '심쿵'
조정민이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23일 조정민이 자신의 SNS에 "우당탕탕 제주. 즐겁게 일하고 먹고 또 먹다가 끝난 이틀"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정민은 제주공항에서 마치 화보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쭉 뻗은 11자 각선미와 S라인 옆태를 뽐낸 조정민의 자태가 감탄을 유발했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곰돌이 패턴의 잠옷을 입고 침대에 누워 셀카를 찍고 있는 조정민의 모습이 담겼다. 수수한 민낯에도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조정민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쁜 공주님", "곰돌이 잠옷 귀여워", "아프로디테", "너무 귀여우세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조정민은 2009년 앨범 '점 점 점'을 내고 데뷔한 후 트로트 가수다. 한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조정민은 최근 신곡 '恋人よ(고이비토요)'를 발매했다.
▶ '미녀골퍼' 유현주, 365일 탄탄 글래머의 반전 매력…장난스러운 입술 쭉
▶ 성민지, 명치까지 파인 모노키니 입고 요염 자태…"미리 즐겼던 여름"
▶ 클라라, 볼륨감 탓 옷이 팽팽해지다 못해 주름 생겼네…섹시X단아 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