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이즈 성찬 "'Bag Bad Back' 영상 인급동 1위…새로운 모습 좋아해주셔서 뿌듯"
라이즈 성찬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수록곡 영상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는 정규 1집 'ODYSSEY'(오디세이)로 돌아오는 라이즈(RIIZE)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은 라이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정의하는 앨범으로, 앨범명 'ODYSSEY'는 라이즈 활동 기반인 '리얼타임 오디세이'의 연장선에 놓여 있다.
특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형태로 먼저 선공개된 'Bag Bad Back'은 무게감이 느껴지는 베이스와 그루비한 드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위스퍼와 샤우팅 창법을 활용해 재치를 더했다. 누구나 가방 안에 반드시 필요한 무언가를 넣어서 다니듯, 라이즈의 가방에는 빛나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은 열망이 가득하다는 노랫말로, 한 팀으로서 라이즈의 비전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앤톤은 "이번 곡에 제가 예전에 말했던 수상소감인 'RIIZE will continue to rise'가 가사에 있는데 그만큼 저희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인 것 같다. 또 쇼타로 형이 안무에도 참여해서 저희에게도 의미가 큰 것 같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유튜브)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성찬은 "깜짝 놀라기도 했고, 신기했는데 열심히 준비한 보답을 받는 것 같았다. 라이즈의 공백이 길다면 긴 시간인데 팬들께서 많이 기다려주신 것 같아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저희 라이즈의 새로운 모습을 좋아해주셔서 뿌듯한 마음도 들었다"라고 답했다.
한편 라이즈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ODYSSEY'를 발매, 타이틀곡 'Fly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수영복이 헐렁할 정도로 깡마른 몸…"뒤집어지시는"
▶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끈 없는 비키니 꽉 채운 글래머…"워너비 몸매"
▶ '암투병 고백' 이솔이, 명품 나시 입고 집에서도 미모 자랑…365일 러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