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T 도영, 눈부신 비상 예고하는 솔로 앨범 'Soar'…단단한 울림 전한다
NCT 도영이 오는 6월 9일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소어)를 발표한다.
도영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는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도영은 'Soar' 앨범이 각자의 자리에서 비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작지만 단단한 울림이 되어 멈춰 있던 걸음을 다시 내딛게 하는 용기가 되기를 바라며, 음악에서 스스로 '꿈꾸게 하는 힘'을 얻어온 만큼, 이제는 자신의 음악을 듣는 모두에게 그 힘을 건네고자 한다.
앞서 도영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을 통해 자신을 포함한 모든 청춘이 느껴봤을 법한 솔직한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냈다면, 두 번째 앨범 'Soar'에는 한층 성숙해진 시선과 단단해진 메시지를 담아, 한 단계 더 성장한 도영의 음악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NCT 공식 SNS 채널 등에는 비상하는 날개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모션과 빛이 확산되는 듯한 연출로 앨범명 'Soar'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완성도 높게 구현한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으며,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 일정도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도영은 'Soar' 앨범 발매에 이어, 6월 13~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5 DOYOUNG CONCERT [ Doors ]'(2025 도영 콘서트 [ 도어스 ])까지 폭넓은 행보를 펼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수영복이 헐렁할 정도로 깡마른 몸…"뒤집어지시는"
▶ '이상해 며느리' 김윤지, 끈 없는 비키니 꽉 채운 글래머…"워너비 몸매"
▶ '암투병 고백' 이솔이, 명품 나시 입고 집에서도 미모 자랑…365일 러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