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프티 피프티 키나, 건강상 이유로 활동 불참 "충분한 휴식과 회복 필요"
피프티 피프티 키나가 건강상 이유로 이번 활동에 불참한다.
지난달 29일 피프티 피프티는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Pookie'(푸키)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만 첫 주 음악방송 활동에서 키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염려를 샀던 가운데, 결국 활동 불참 소식이 전해졌다.
7일 어트랙트 측은 피프티피프티 공식 위버스를 통해 "키나 활동 관련 안내" 공지를 업로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키나는 건강상의 이유로 이번 앨범 활동 전체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다며 "최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충분한 휴식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아티스트 본인의 의사와 당사의 논의를 거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결정은 팬 여러분께서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앨범 활동인 만큼, 더욱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논의된 사안"이라며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내린 결정임을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어트랙트는 "당사는 키나가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팬 여러분 앞에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활동과 관련된 소식은 추후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이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너그러운 이해와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더했다.
▶ 전소미, 노브라에 원피스만 달랑 입었네…살짝 벌어진 틈으로 속 보일까 아찔
▶ 수지, 우아한 드레스 입고 상체 숙인 채 요염 눈빛…안은진 "미모 공격 심해"
▶ 20기 정숙, 다리 꼬니 더 섹시한 꿀벅지…스페인서도 탄탄 라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