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즈(RIIZE)의 첫 정규 앨범을 블록버스터급 영상으로 미리 만날 수 있는 프리미어가 4개국 극장서도 개최된다.

라이즈 컴백 전, 앨범의 모든 트랙을 영상화해 보여주는 약 40분 러닝타임의 'RIIZE <ODYSSEY> PREMIERE'(라이즈 <오디세이> 프리미어)는 5월 14일 오후 8시 위버스 라이즈 커뮤니티를 통한 온라인 최초 공개 이후, 15일부터 18일까지 오프라인 극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상영된다.

특히 오프라인 극장 프리미어는 한국, 중국, 일본, 태국 4개국의 27개관에서 펼쳐져 라이즈 첫 정규 앨범에 걸맞는 '원톱(ONE TOP)' 스케일을 확인케 하며, 자세한 관람 방법은 한국 메가박스, 중국 QQ뮤직, 일본 라이즈 공식 홈페이지, 태국 Major Cineplex를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5월 19일 발매되는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라이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정의하는 앨범으로, 앨범명 'ODYSSEY'는 라이즈 활동 기반인 '리얼타임 오디세이'의 연장선에 놓여 있으며,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을 포함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한편, 라이즈의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 맹승지, 자칭 '통통' 시절 수영복 자태에 깜짝…아찔하게 드러낸 가슴라인
▶ 박주현, 오프숄더 드레스가 어디까지 내려간 거예요…꽉 찬 볼륨감 자랑
▶ 이소라, 레깅스핏 보다 눈길 가는 선명한 복근 "쥐어짜야 잠시 나옵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