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영웅, '천국보다 아름다운' 앨범 재킷 공개…다정한 분위기의 김혜자·손석구
임영웅이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과 뜻깊은 협업을 완성했다.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은 새 싱글 '천국보다 아름다운'을 발매한다. 임영웅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번 싱글의 앨범 재킷은 드라마의 영문 제목 'Heavenly Ever After'와 함께 바닷가를 거닐고 있는 배우 김혜자와 손석구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포근하면서도 뭉클한 감성이 전해지는 재킷 이미지는 임영웅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어우러지며, 곡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고조시킨다. 임영웅은 "팬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드라마를 고심 끝에 선택했다. 드라마의 여운과 감동을 음악으로 한층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앞서 수많은 히트곡과 OST를 통해 감성적인 보컬의 진수를 보여준 바 있으며, 이번 곡에서도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울림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19일 오후 10시 40분에 JTBC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김세연 아나운서, 부족함이 없는 볼륨감+황금골반…상큼한데 섹시해
▶ 김희정, 한 뼘 톱이 담기엔 벅찬 볼륨감…그림자 진 깊은 골이 아찔해
▶ 신수지, 하프 레깅스 꽉 채운 육감적 힙라인…"잊지 못할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