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마크 첫 솔로 앨범의 본격적인 여정이 시작되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24일 NCT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 '1999, Toronto'(일구구구, 토론토)는 마크 솔로 1집 'The Firstfruit'(더 퍼스트프루트)의 첫 챕터인 토론토 섹션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레일러는 마크의 여정이 시작된 토론토 챕터의 경쾌한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콘텐츠로, 마크가 기억하는 어린 시절의 감정과 내면의 성장 과정을 추상적이고 위트 있는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 삽입된 'Toronto's Window'(토론토스 윈도)는 앨범의 첫 번째 트랙으로, 마크가 걸어온 삶을 돌아보면서 이 앨범이 자신에게 얼마나 값진 열매인지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냈으며, 미니멀한 기타 선율 위로 담담하게 흐르는 내레이션은 마크의 진심을 고스란히 전한다.

마크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는 타이틀곡 '1999'를 포함한 총 13곡이 고향 토론토, 첫 이주지 뉴욕, 유년 시절을 보낸 밴쿠버, 꿈을 실현하는 서울 등 도시에 따라 네 개의 섹션으로 구성, 마크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진솔한 음악을 담고 있다. 

한편, 마크의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김윤희 아나, 오프숄더 밑 묵직 볼륨감에 시선이 가…점점 섹시해지는 여신
▶ 이소라, 가슴 절반밖에 안 담기는 한 뼘 비키니…깊은 골에 눈 둘 곳 없네
▶ '뽀뽀녀' 20기 정숙, 콜라병 S라인으로 소화한 힙걸 스타일‥골반이 특히 예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