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츠투하츠 유하 "오랜 연습생 생활? 데뷔를 잘 준비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

하츠투하츠 유하가 길었던 연습생 생활을 마치고 데뷔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2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하는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지닌 팀이다.
특히 멤버들 중 유하와 지우는 긴 연습생 생활 끝에 가요계에 데뷔하게 됐다. 특히 유하는 "벅차고 설레는 마음이 큰데, 열심히 하겠다"라며 "오랜 연습생 생활을 하며 물론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제가 바라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했던 뿌듯한 시간이다. 오래 연습한 만큼, 데뷔를 잘 준비할 수 있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벅찬 데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The Chase'를 발매한다. 이날 저녁 8시 개최되는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강소연, 옆에서 보니 더 놀라운 볼륨감…탄탄한 몸매에 넘치는 건강美
▶ '최현석 딸' 최연수, ♥김태현 깜짝 놀랄 비키니 패션…꽉 찬 볼륨감 자랑
▶ 권은비, 돌아온 '워터밤 여신'…살짝 숙인 포즈로 더 돋보인 깊은 가슴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