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2엔터테인먼트 제공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기분 좋은 유럽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KISS OF LIFE는 오는 20일부터 유럽 투어 공연 'KISS ROAD'를 시작한다. 이들은 이탈리아 밀라노를 시작으로 스위스 취리히, 네덜란드 위트레흐트, 독일 베를린, 오스트리아 빈,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드리드, 포르투갈 리스본 등 13개 유럽 도시를 찾아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을 앞두고 유럽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KISS OF LIFE의 공연은 5일 기준 대부분의 공연이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남은 공연 역시 대부분의 좌석이 채워진 것으로 알려지며 전 공연 매진을 앞두고 있어 이들을 향한 유럽 팬들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KISS OF LIFE의 월드 투어 콘서트 'KISS ROAD'는 지난해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이들의 강점인 탄탄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과의 원활한 소통 능력과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인 '키씨 체어' 이벤트가 글로벌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 유럽 투어에서도 진행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KISS OF LIFE는 유럽 투어를 마친 후 오는 4월에는 'KISS ROAD'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나띠의 고국인 태국 방콕을 비롯해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일본 요코하마와 오사카 등 9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며 8월에는 헝가리에서 열리는 글로벌 페스티벌 'Sziget Festival'까지 숨 가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 '이광수♥' 이선빈, 크롭톱에 드러난 한 뼘 개미허리…슬렌더의 정석
▶ 허가윤, 수영복에 구릿빛 탄력 보디라인…"바다로 나오면 기분이 좋거든요"
▶ 레이싱모델 김세라, 끈 없는 원피스를 꽉 채운 볼륨감…초글래머 S라인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