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배너 공식 인스타그램


배너 혜성이 군 복무를 마치게 됐다.

지난 16일 클렙엔터테인먼트는 배너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배너 혜성 군 복무 관련 추가 안내'라는 제목으로 공지를 게재했다. 해당 공지에 따르면 혜성은 12월 16일 의병 제대하게 됐다.

혜성은 11월 4일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하여 훈련소에 입소했으나, 이전부터 앓고 있던 공황 및 심신 장애로 훈련이 어려울 것 같다는 판단을 받아 입소 후 2주 뒤 국군대전병원에 입원해 정밀 검사를 받았다.

당시 소속사 측은 "혜성은 병무청의 지시에 따라 치료 중이며, 이에 따라 12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던 수료식에 참여할 수 없게 되었다"라며 "갑작스러운 혜성의 건강상 문제로 인해 군 복무에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그로부터 일주일 만에 의병 제대 소식을 알리게 된 것. 소속사는 "정밀검사 결과 군 복무가 불가하며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병무청의 소견에 따라 의병 제대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팬 여러분의 혜성에 대한 걱정과 우려하는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나, 안내드린 내용 외에는 추가 답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혜성이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혜성이 속한 배너는 JTBC '피크타임'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 송혜교, 훅 파인 넥라인에 아찔 섹시미 한 스푼 올블랙룩
▶ 트와이스 미나, 가슴 부분이 뻥 뚫렸네…란제리 룩 느낌의 아찔한 의상
▶ 나띠, 이러고 다니면 고백받지…아찔한 나만의 '블랙스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