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진, S.E.S. 시절 '요정 미모' 그대로 "최대한 화려하게 풀치장"
유진이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10일 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 언니의 콘서트 게스트로 함께"라며 "오랜만에 무대에서 만난 우리 친구들! 즐거웠고, 감동이었고, 행복했다. 정말 오랜만에 올라간 무대인데 솔직히 하나도 안 떨리더라는. 저는 확실히 무대 체질인가봅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그만큼 우리는 편한 사이인가봐요~ 무조건적인 여러분의 사랑 덕분입니다"라며 "그리고 언제나 멋진 나의 영원한 디바! 카리스마 최성희! 사랑해~"라고 애정 어린 글을 남겼다.
또한 유진은 이날 입은 무대 의상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너무 예뻤던 무대의상~!"이라는 글과 함께 '#풀치장', '#최대한화려하게'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유진이 공개한 사진 속 그는 과거와 다를 바 없는 여전한 요정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바다는 지난 7일과 8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에서 '2024 바다 겨울 콘서트 The Ocean│'I'M YOUR HOME'을 개최했다.
▶ 조유리 맞아? 과감한 넥라인에 속옷 노출인 줄 '깜짝'…강렬한 섹시美
▶ '섹시 여신' 서인아, 볼륨감 숨길 생각 없는 시스루…핫팬츠 지퍼 내리고 '아찔'
▶ 전효성, 원조 글래머 여신 인증…누워서도 꽉 찬 볼륨감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