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ENM 제공


변우석이 '2024 MAMA AWARDS'에 출격한다.

22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는 '2024 MAMA AWARDS JAPAN' CHAPTER 1 공연이 펼쳐진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에 시상자로 나서는 변우석이 참석했다. 이날 가죽 재킷을 입고 시크한 분위기로 등장한 변우석은 "오늘의 포인트는 반지와 이어커프다. 포인트를 줘봤다"라고 소개했다.

변우석은 최근 방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K팝 아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를 어떻게 소화했는지 묻자 "상대방에 대한 감정을 제일 먼저 생각했고, 그 부분에 대해 감독님, 작가님, 배우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장면을 만들어갔다"라고 말했다.

운동을 할 때 주로 듣는 플레이리스트가 있는지 묻자 전예찬의 '궁금해'를 언급하며 "그 노래가 요즘 좋아서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평상시에도 자주 듣는다"라며 추천했다. '궁금해'는 드라마 '우연일까?' OST로 삽입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2024 MAMA AWARDS JAPAN' CHAPTER 1 공연에는 보이넥스트도어, 브루노마스, 엔하이픈, 아이브, 이즈나, 이영지, 미아이, 플레이브, 로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등이 출연한다. '2024 MAMA AWARDS' 현장 생중계는 Mnet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Mnet K팝을 비롯해 엠넷플러스(Mnet Plus)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너무 딱 붙는 운동복에 판타지 몸매…'깜짝'
▶ '뽀뽀녀' 20기 정숙, 레깅스에 더 부각된 아찔한 콜라병 몸매…언빌리버블
▶ 조현, 넘사벽 청순 글래머 자태…깊게 파인 옷에 선명한 가슴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