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 ENM 제공


최현욱이 '2024 MAMA AWARDS' 시상자로 나선다.

22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는 '2024 MAMA AWARDS JAPAN' CHAPTER 1 공연이 펼쳐진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에 최현욱이 참석했다.

최현욱은 기분을 한 단어로 표현해달라는 말에 "떨렘"이라며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앞서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을 통해 노래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이에 최근 플레이리스트를 묻자 "'아파트'라는 노래를 굉장히 즐겨듣는다"라며 "오늘 모든 무대가 기대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기대되는 무대 중 하나"라고 말했다.

또한 동갑내기 이영지의 무대 역시 기대가 된다며 "에너지가 엄청나기 때문에 정말 기대되는 무대 중 하나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편 '2024 MAMA AWARDS JAPAN' CHAPTER 1 공연에는 보이넥스트도어, 브루노마스, 엔하이픈, 아이브, 이즈나, 이영지, 미아이, 플레이브, 로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등이 출연한다. '2024 MAMA AWARDS' 현장 생중계는 Mnet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Mnet K팝을 비롯해 엠넷플러스(Mnet Plus)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너무 딱 붙는 운동복에 판타지 몸매…'깜짝'
▶ '뽀뽀녀' 20기 정숙, 레깅스에 더 부각된 아찔한 콜라병 몸매…언빌리버블
▶ 조현, 넘사벽 청순 글래머 자태…깊게 파인 옷에 선명한 가슴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