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 ENM 제공


하이라이트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양요섭이 '베르테르'로 관객들을 만난다.

양요섭은 내년 1월 17일 개막하는 뮤지컬 '베르테르' 25주년 기념 공연에 주인공 베르테르 역으로 출연한다. '베르테르'는 괴테의 명작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한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작품으로, 2000년 초연 이래 섬세한 서정성과 깊은 감정선으로 꾸준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극중 양요섭이 맡은 베르테르는 롯데를 향한 순애보적인 사랑으로 작품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이다. 양요섭은 이번 시즌 '베르테르'에 처음으로 합류, 청춘의 사랑·갈망·설렘을 섬세하게 연기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베르테르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 메인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과 더불어 '조로', '그날들', '썸씽 로튼'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서도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베르테르'를 통해 약 3년 만에 뮤지컬 무대에 복귀하는 양요섭의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이 기대된다.

양요섭이 출연하는 뮤지컬 '베르테르' 25주년 기념 공연은 내년 1월 17일부터 3월 17일까지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 에이핑크 오하영, 몸매가 이래도 돼? 묵직한 볼륨감에 한 줌 허리 자랑
▶ 트와이스 모모, 넥타이로 가릴 수 없는 깊은 가슴골…아찔한 브라톱 패션
▶ 강소연, 브라톱+레깅스만 입고 운동 삼매경…꽉 찬 볼륨감→힙업 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