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벨이 월드투어를 앞두고 남다른 마음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세 번째 미니앨범 'Lose Yourself(루즈 유어셀프)'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는 '자유'라는 키워드로 각 앨범을 유기적으로 연결해온 이들이 '자유'를 초월한 '몰입'의 과정을 표현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Get Loud'를 비롯해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키스오브라이프가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 벨은 "꿈에 그리던 월드투어를 하게 됐다. 앨범 준비와 동시에 투어 준비를 하게 돼서 육체적으로 힘들기도 하지만 두 가지 모두 바라던 일이라 즐겁게 준비했다.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주요 20개 도시를 순회한다. 정말 떨리고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월드투어가 처음이라 정말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일단 건강 관리에 힘을 쓰고 멤버들끼리 대화도 많이 하면서 으쌰으쌰 하고 있다. 정말 다양한 무대와 볼거리 많은 무대를 위해서 많이 준비하고 있다"라며 "같이 뛰어놀고 싶은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연습하고 있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이날(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Lose Yourself(루즈 유어셀프)'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가령, 명치 아래까지 뚫린 노출…봉긋한 가슴라인 드러낸 글래머 여신
▶ 고윤정, 언뜻 보이는 속살…미모에 감춰진 황금골반 라인
▶ 로제, 스커트 틈새가 너무 벌어진 것 같은데…섹시룩 입고 농구팬 인증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